북경 물자 대학 유학생 모집

북경물자대학 소개

1. 북경 물자 대학교 역사 북경물자대학은 물류관리 및 유통경제 인재를 양성하는 학교로 서 현재는 인문,법학,이공 등 다양한 학과를 개설하여 종합대학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1980년 개교 이래 1998년 부터 북경시에서 관할하고 있습니다. 북경물자대학은 국가자연과학기금, 국가사회과학기금 등 19개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출판 및 번역서적이 214부에 달하고 학술논문 2221편을 발표했으며 특허는 185건에 달합니다.

2. 북경 물자 대학교 위치 북경물자대학은 북경시 조양북로 동쪽 북경시 도시 부중심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6호선이 바로 학교에 연결되어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3. 국제 교류 북경물자대학은 미국, 캐나다, 프랑스, 영국, 호주, 뉴질랜드, 일본, 한국 등 18개 나라 42개 대학 및 연구기관들과 학술, 교육 및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북경물자대학은 외국유학생을 위한 다양한 중국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중국전통문화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자 합니다.

프로그램소개

북경물자대학은 ‘일대일로’와 연계하여 한국과 중국의 학생들이 보다 큰 꿈을 이루기 위해 한국의 IENT (국제교육통상연구소)와 협력하여 20명 이내의 학생들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신청과정

본과생 신청서류 – 북경물자대학 외국유학생입학신청서 –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 고등학교 성적표 – 여권사본(여권 첫 페이지 인적사항부분) – HSK4급 또는 이에 상응하는 중국어 수준 (중국어 수준이 이에 해당하지 못하는 학생은 별도로 중국어 수업을 들어야 함)

입학과정: 서류제출 → 서류 심사→《입학통지서》와 《외국유학생중국비자신청서→ 우편발송 → 중국대사관에서 비자발급→ 숙소예약 → 북경물자대학 도착 및 등록

비용(인민폐) 등록비: 400원 보험비: 800원/1년 본과생 학비: 18000원/1년 중국어 수업 비용 : 1학기 7000원 (인민폐) 3월에서 8월말까지 중국어 수업 후 9월부터 본과 진학 서류 접수 및 신청후 면접 모집인원 : 15명에서 20명 , 비자 신청비는 별도 모집기간 : 2018년 1월 5일 ~ 2월 15일